책속의 한줄...
"여러분의 앱이 유저들에게 노출된 이후에도
앱의 제목과 설명, 아이콘, 스크린 샷과 동영상을
어떻게 구성하는지에 따라
실제 다운로드율은 40~50% 정도까지
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한다."
- "이게 진짜 안드로이드 마케팅이다" 중에서
'책속의 한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책속의 한줄 - 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... (0) | 2014.01.23 |
---|---|
책속의 한줄 - 동영상 광고가 전통적인 배너나 텍스트 광고들보다... (0) | 2014.01.23 |
책속의 한줄 - 자신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켜 줄... (0) | 2014.01.23 |
책속의 한줄 - 내가 30일이라는 기간을 강조한 이유는... (0) | 2014.01.23 |
책속의 한줄 - 사람들이 여러분 앱에 대한 관심을 멈추기 전에... (0) | 2014.01.23 |